새로운 동물과 만나고 싶은 분은 홍천 알파카월드는 어떠세요?

2018. 9. 8. 15:30 여행/떠나볼까 국내여행


도시 생활을 하는 사람은 가끔 삭막하고 기계적인 도시에서 벗어나 귀여운 동물을 보면서 여유롭게 힐링하고 싶다는 생각을 할 수 있는데요. 그런 분을 위해 귀여운 알파카를 볼 수 있는 홍천 알파카월드를 소개해드립니다. 알파카는 남아메리카의 에콰도르와 칠레, 페루 등에서 서식하는 초식동물이고 목이 긴 낙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서늘하고 공기가 맑은 청정지역에서만 살 수 있는 특징이 있으며 국내에서는 홍천 알파카월드에서 실물을 볼 수 있습니다.


홍천 알파카월드 위치와 영업시간은?



홍천 알파카월드의 위치는 강원도 홍천군 화촌면 풍천리 310이고 사람처럼 동물도 휴식이 필요해 매주 월, 화요일은 동물의 휴식 및 복지를 위해 휴장한다고 합니다. 대신 월요일과 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에는 개장하고 주말에는 10:00부터 19:00까지 영업한다고 합니다. 국내에서 최대 규모의 숲속 동물나라라고 하며 정기적인 목욕과 미용을 통해 알파카를 청결하게 관리해 안심하고 만질 수 있습니다. 동물과 교감이 스트레스 해소를 도와주고 우울증 같은 마음의 병을 치료하고 정신적 안정을 도와준다고 하며, 철저한 안전관리와 세심한 동물 교육으로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홍천 알파카월드에 있는 코스는?



알파카월드는 울타리 없는 곳에서 동물과 교감을 할 수 있고 리드 줄을 통해 겁 많은 알파카가 돌발상황으로 뛰어나가는 것을 방지해서 알파카와 산책도 할 수 있답니다. 알파카월드에는 알파카만 있는 것이 아니라, 말과아니라 말과 당나귀, 새, 토끼, 사슴도 있고 직접 먹이를 줄 수도 있다고 합니다. 곤충과 파충류를 볼 수도 있으며 일부는 사육사의 안내에 따라 쓰다듬거나 안아볼 수도 있습니다. 기차를 타고 알파카와 사슴 서식지를 돌아보며 먹이를 주는 코스도 있으며 곤충표본체험을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직접 만드는 기념품이 준비중?



아트숍에서는 동물을 만나고 만지고 먹이를 주면서 만든 추억을 간직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세계 여러 나라의 알파카 인형을 볼 수 있고 직접 만드는 기념품도 준비 중이라고 하니 추억을 더욱 아름답게 간직할 방법이 있는 분은 한번 문의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