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기전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 출근길은 바람도 선선하게 불어 덥지 않았던 것 같아요~ 오후에도 많이 덥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 포스팅 바로 시작하도록 할게요!
오늘은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 보는 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여행이나 출장 자주 다니시는 분들이 보시면 유용한 정보일 것 같아요! 여러 항공사 중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쌓였다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랍니다~ 그럼 바로 확인하러 가볼까요?
공제표 조회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해요. 네이버나 다음 등 여러분이 자주 이용하시는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아시아나항공' 검색하셔서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위 사진과 같은 홈페이지 메인 화면 상단에 보시면 항공권 예매, 아시아나 클럽, 서비스 안내, 여행상품/정보, 이벤트/혜택 이렇게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요. 우리는 '아시아나클럽'을 클릭해주시고 아래 보이는 소메뉴들 중에서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을 선택해주시면 되요.
마일리지 사용권을 여러가지가 있어요. 먼저 마일리지 공제표부터 살펴보도록 할게요! 국내선은 1,000 마일리지를 공제할 수 있고 일본, 동북아시아는 이코노미, 비즈니스 등 여러 좌석까지 30,000만에서 65,000천점 마일리지를 공제받을 수 있어요. 동남아시아 같은 경우에는 40,000만에서 90,000만 마일리지를 공제받을 수 있고 미주, 대양주, 유럽은 70,000만에서 16,0000만 마일리지를 공제받을 수 있어요.
편도여정은 왕복여정의 50%를 공제하며 성수기에는 추가 공제가 적용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유소아의 경우 마일리지 공제 기준으로 만 2세 미만 유아는 성인의 10%를 공제하며 만 2세 이상 소아의 경우(국내선 만2~12세, 국제선 만2~11세) 성인의 75%를 공제한다고 해요. 국내선을 혼자 여행하는 어린이는 성인과 동일한 마일리지를 공제합니다.
마지막으로 성수기 마일리지 공제 사항을 보여드릴게요. 각 구간의 탑승일자를 기준으로 성/평수기가 적용되며 성수기에는 평수기보다 마일리지가 50% 추가 공제가 된다고 하네요~ 국제선과 국내선의 성수기가 다르니 출발하시기 전에 한 번씩 확인해주세요! 이렇게 오늘은 아시아나 마일리지 공제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마일리지를 통해 경비 절약하셔서 재밌고 즐거운 여행 다녀오시길 바랄게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