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면 볼수록 신기하고 신비하네?! 국내 신기명소!

2018. 4. 26. 09:15 여행/떠나볼까 국내여행




여행으로 예쁜 곳들이 많은 곳을 찾아다니는 것도 좋지만 이왕이면 처음에 가자마자 놀라워서 입이 떡하고 벌어지는 곳을 가보는게 더 기억에 많이 남지 않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보고 있고 또 보고 있는데 신기해서 자꾸만 보게 되는 국내 신기명소를 찾아봤습니다!





천연 해수풀장이 우리나라에도?





윤식당2에 나온 스페인의 가라치코에는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수영장이 아닌 자연이 만들어낸 천연 수영장이 있어 관광객들에게 참 좋은 여행장소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런 곳이 우리나라에도 있답니다. ㅎㅎ


그곳은 바로 바람불고, 돌 많고 여자가 많은 제주도인데요!


제주도에 있는 '황우지 해안'에는 TV에서만 보던 천연풀장이 있는데, 파도가 치지 않는 안전한 지역으로 인해 여름만 되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다고 해요. 





한반도 지도 모양이 있다?!





아마 강원도 영월에 있는 한반도 모양처럼 보이는 마을을 본 적이 있을 겁니다.


우리나라 지도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얼마나 신기하겠어?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텐데, 직접 가서 보면 신기해서 자꾸만 보게 된답니다.


국내 신기명소인 영월의 선암마을지형의 모습이 한반도와 비슷하다고 해서 행정구역의 이름도 한반도면이라고 되어 있을 정도라고 해요.



바다를 건너 갈 수 있다!





수영해서 바다를 횡단하는 경우는 있어도 두 발로 걸어서 섬에서 섬으로 이동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고 정말 신적인 능력이 있어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제부도에 가면 물이 빠지는 시간 때에 모세의 기적처럼 바닷길이 열려 다른 섬으로 이동할 수 있는 국내 신기명소가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