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대비한 운동을 시작해봅시다

2015. 3. 11. 18:00 etc/일상



겨울은 추우니까 맘 한켠으로 밀어낸

운.동.!!!!!

이제는 봄이 왔어요. 그 말은 즉 허물을 벗을 때가 ㅠㅠ

여름을 준비하려면 지금부터 슬슬 해야겠죠??

그게 근데 맘처럼 쉽지가 않네요.. 휴..





운동을 시작하려고 헬스장을 등록했어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트레이너에게 몇가지 팁을 얻었는데요.

운동을 하는 방법도 중요하지만 운동 후가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격렬한 운동 후엔 스트레칭도 중요하지만 30~45분 안에

음식물을 보충 해야한데요. 물론 단백질을요ㅎㅎ

요거트나 계란,우유 등이 있어요.

음식물 보충을 초코렛이나 밀가루로 하진 마세요 ㅎㅎ

살 빼기 최고의 운동인 달리기 후엔 종아리 운동이 필수!!

종아리를 잘 안풀어주면 알이 생긴데요. 헐.. 

다리도 두꺼운데 알까지 생기면.. ㅠㅠ





두꺼운 외투를 벗고 얇은 옷을 입어야 하는 계절!!

우리 이웃님들도 지금부터 시작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