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운동화 추천 - 애인과 신으면 이쁠 것 같은 운동화 좀 추천해 주세요!

2017. 3. 23. 15:00 etc/패션정보

애인과 신으면 이쁠 것 같은 운동화는 무엇이 있을까.







나는 벌써 커플 운동화가 2켤레나 있는데 이쁜 신발들을 보게 되면 사고 싶은 욕구가 든다.

어디 놀러 가거나 하면 커플룩을 입고 싶기 마련인데 많은 커플이 이쁜 옷과 신발을 신고 돌아다니는 것을 보면 보기 좋다는 생각이 든다. 오늘은 커플 운동화를 고민하는 커플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운동화를 소개하려고 한다







# 뉴발란스 레트로 테크 조거 660 (10만 원대)



KBS2 '1박 2일'에서 동구로 활약 중인 윤시윤이 착용하고 나왔던 운동아는 뉴발란스 90년대 레트로 조거 660 모델이다. 이 운동화는 조거 팬츠랑 매치해야 가장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하다고 한다. 트렌디하면서 뉴발란스의 상징인 'N'이 비비드한 컬러로 들어가 있어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컬러에는 화이트, 네이비, 핑크가 있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깔끔한 화이트를 추천하고 싶다.





# 슈콤마보니 밀리언 스니커즈 (21만 원대)



전지현 운동화로 유명한 '슈콤마보니' 운동화는 MBC드라마 '미씽나인'에서 백진희가 착용했던 운동화이기도 하다. 가죽 운동화라 착화감도 좋고, 자세히 보면 포인트가 있는 운동화인데 심플하면서도 깔끔해서 캐주얼, 코트, 재킷 등 어느 룩에나 잘 어울린다. 블랙 운동화는 어느 옷에도 잘 어울려서 커플 신발이 아니더라도 심플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이다.







# 척 테일러 올스타 70 클래식 (8만 원대)



한국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컨버스 운동화이다. 컨버스 운동화는 내가 어렸을 때 학교에 많은 친구들이 신고 다녔을 정도로 몇 년 전에도 인기가 좋았다. 그런 이유로 많은 사랑을 받는 컨버스 운동화는 겨울이 아닌 나머지 계절에 신으면 딱 좋은데 날씨가 풀리는 봄이나 선선한 가을에 애인과 손을 잡고 꽃놀이, 단풍놀이 갈 때 신으면 매우 보기 좋을 것이다.




# 스코노 벨크로 (6만 원대)



요즘 나의 눈에 들어오는 운동화인 스코노 벨크로이다. 핑크, 민트, 퍼플, 그레이, 블랙, 화이트 등 여러 가지의 컬러가 준비되어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매우 이쁘게 봤다. 핑크, 민트, 퍼플은 여자 사이즈인 220mm-250mm까지만 나오고 전체 사이즈는 220mm-280mm까지 있다고 한다. 찍찍이 운동화여서 신고 벗기에도 편하고 젊은 층의 커플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운동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