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갈 수 없지! 여수힐링여행 함께 가요!

2018. 2. 15. 10:43 여행/떠나볼까 국내여행





봄만 되면 벚꽃 연금이라고 해서 버스버스커의 '벚꽃엔딩'이 있다면 여수의 밤바다를 궁금하게끔 감성적이게 부른 '여수밤바다' 역시 사람들이 많이 듣는 곡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자꾸 귓가에 맴도는 노래인 '여수밤바다'를 들으면서 여수힐링여행 장소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





전지현&이민호의 만남장소 아쿠아플라넷





전지현, 이민호 주연의 <푸른바다의 전설> 드라마를 보신 분이라면 수족관 장면을 기억하실 거에요. 그곳이 바로 여수힐링여행 장소 첫 번째 '아쿠아플라넷' 입니다!




[위치] : 전라남도 여수시 수정동 774-1 


[운영시간] : 오전 10:00 ~ 오후 19:00 (*입장이 마감되는 시간은 18:00)


[입장요금] : 어른 23,000원, 청소년 21,000원, 어린이 19,000원 





이곳의 인기요소 3가지는 해저터널, 다양한 해양 생물, 인어공주 쇼 등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이에요.



 



먼저 해저터널은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볼 수 있는 360도로 된 둥근 돔 형태로 머리 위로 거북이, 상어가 지나가는 것을 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기념사진을 찍는 포토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 잘 따르기로 유명한 여수 아쿠아플라넷의 마스코트로 꼽히는 '벨루가'의 귀여운 애교는 물론 이곳 수족관에서만 볼 수 있는 많은 해양생물들과의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답니다. >_<



 


마지막으로 여수힐링여행 아쿠아플라넷에서의 인기요소는 수족관 속에서 아름답게 헤엄치는 인어공주와 함께 피에로의 공연을 즐겨볼 수 있어요!


공연하는 시간은 오전에는 11:00 한 번, 그리고 오후에는 13:20 / 14:20 / 15:20 / 16:20 이렇게 볼 수 있으니 시간 놓치지 마시고 꼭 관람해보세요. 





내 죽음을 적에게 알리지 마라!





아쿠아플라넷 다음 여수힐링여행 두 번째는 '이순신 광장'입니다. 영화 <명량해전>을 통해 엄청난 업적을 세운 이순신 장군에 대해 알게 되었으면 한 번쯤 방문해 보는 것도 좋아요! 


임진왜란의 과정을 좀 더 자세하게 배울 수 있는 기회는 물론 거북선의 내부에도 들어가 볼 수 있도록 만들어나서 전쟁 당시의 생생함까지는 아니겠지만 느껴볼 수 있답니다. 


 

여수힐링여행의 마지막 대미를 장식할 곳





여수 여행을 하면서 아마 '여수밤바다' 노래를 흥얼거리게 될 것이 뻔한데요. 드디어 여수 밤바다를 볼 수 있는 곳으로 돌산대교와 돌산공원을 추천합니다. 빠밤! 


돌산대교는 요즘 떠오르는 핫한 여행지중에 한 곳으로 밤이 되면 여러 조명들이 켜져서 아름다운 장면을 사진에 담을 수 있는데요. 





그리고 돌산대교뿐만 아니라 여수시를 한 눈에 담고 싶다면 돌산공원에 가보세요. 벌써 야경을 볼 수 있는 핫플레이스가 돼서 많은 방문객들이 다녀가는 곳으로 꼽히고 있답니다. 


여행은 그동안 묵혀두었던 스트레스를 풀러 떠나는 것! 여행 장소를 찾아다니려고 하기보다는 여유롭게 천천히 여수힐링여행을 떠나보는게 어떨까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