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지만 가면 돌아오고 싶지 않은 거제여행♥

2018. 3. 29. 11:40 여행/떠나볼까 국내여행




우리나라는 남해바다 쪽으로 갈수록 여러 섬을 여행할 수 있는데요.


많은 섬 중에서 오늘 추천하는 여행지는 '거제 여행'입니다. 따뜻한 봄바람을 실컷 쐴 수 있는 곳, 거제로 지금 출발합니다!!





공곶이 수목원





경남 거제에 가면 공곶이 수선화밭이 유명한데, 바닷가로 내려가는 비탈진 면에 층층히 밭을 만들어서 바다를 보러 가는 길목길목 노란 수선화가 피어 있답니다. 


그리고 이곳이 공곶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거제의 끝머리에 위치해 있는데 마치 궁둥이가 튀어나온 것 같은 모습의 섬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공곶이'라고 불리고 수선화 꽃밭의 장관은 직접 보지 않는 이상 알 수 없을 정도로 엄청 샛노랗고 예쁘답니다!!

 

위치 : 경남 거제시 일운면 와현리 87





여기 외국인가?





마치 해외 여행에 가서 수목원에 간 듯한 기분이 들 만큼 특이한 식물들이 많은 거제 여행의 대표 여행지 '외도 보타니아'!


거제도에 있는 수많은 섬 중의 하나인 외도는 거제도와는 4km 떨어져 있고, 기후가 따뜻해서 열대성 식물들이 자라기 좋은 환경이고 날씨가 화창하면 대마도도 보인답니다. 


위치 : 경남 거제시 일운면 외도길 17 외도해상공원


영업시간 : 오전 08:30 - 오후 17:00


입장료 : 어른 11,000원 / 청소년 8,000원 / 어린이 5,000원



쿵푸팬더가 살 것만 같은 곳





영화 '쿵푸팬더'에 나오는 팬더들이 꼭 살고 있을 것만 같은 울창한 비주얼의 '맹종죽 테마공원'은 거제에 있는 대나무 숲을 체험할 수 있는 거제 여행 장소 중에 한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시원한 대나무숲에 가만히 앉아 있다보면 주변에서 들리는 파도 소리가 의외로 운치 있게 들린답니다. :)

 


위치 : 경남 거제시 하청면 실전리 880


영업시간 : 오전 09:00 - 오후 18:00


입장료 : 어른 3,000원 / 청소년 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