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갈 수 없지! 즐길거리 많은 경상북도 청도여행

2018. 3. 23. 11:41 여행/떠나볼까 국내여행




중국에만 청도가 있는 것이 아닌 우리나라 경상북도에 대구 근처에 '청도'라는 지역이 있답니다!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지만,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것 같아 오늘은 경상북도 청도여행을 떠나보겠습니다.





청도에 가면 프로방스 포토랜드가 있다!





꼭 가평에 있는 아침 고요수목원에 가야지만 무수히 많은 오색찬란한 불빛들이 있는 것은 아니랍니다. 경상북도 청도여행을 떠나면 청도 프로방스 포토랜드가 있어서 이곳에서는 특별한 추억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그리고 이곳은 불빛으로만 되어 있는 것이 아닌 여러 체험공간도 존재하는데 거울 미로, 귀신 열차 등 이색체험을 할 수 있답니다. 


이용시간매일 오전 10:00 ~ 23:00 / 토요일 오전 10:00 ~ 23:30 까지랍니다! 





청도에 가면 와인터널이 있다?





오랜 시간 숙성을 가져야 마실 수 있는 와인, 맥주, 소주와는 다른 특유의 향으로 인해서 와인의 맛에 빠지면 다른 주류가 눈에 안 들어오고 심지어는 와인 마시는 강의까지 들을 정도로 와인의 매력에 빠지며 헤어나올 수가 없죠. 


그런데 경상북도 청도여행을 떠나면 이곳에서 와인 터널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아! 그리고 이곳에서는 15도의 온도에서 숙성시킨 와인 맛 볼 수 있다는 점! 


이용시간 : 매일 09:30~20:00고, 연중무휴에요. 



온통 청개구리가 있는 곳이 있다?





"개굴개굴 개구리 노래를 한다♬", "개구리 소년 빰빠밤!" 이 노래의 주인공은 모두 개구리인데, 경상북도 청도여행에서 온통 청개구리로 꾸며져 있는 청개구리 박물관이 있는데요.


으... 양서파충류에 속하는 청개구리, 파충류를 극혐하는 사람들은 이곳을 가고 싶은 마음이 1도 없을 테지만 이곳은 많이 혐오스러운 개구리보다는 앙증맞은 개구리도 가득 차 있는 박물관이랍니다. 


처음에는 가기 싫어서 쭈뼛쭈뼛 들어가나 막상 들어가면 나도 모르게 앙증맞은 개구리의 매력에 빠져들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