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 친구들과 친해질 수 있다! 바다 MT명소 추천지는?

2018. 3. 21. 15:58 여행/여행지 이모저모




긴긴 겨울방학이 끝나고 나면 새롭게 시작되는 새 학기! 매일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탓에 도저히 아침에 학교가는 것이 너무나 힘든 우리의 대학생들!


새 학기의 기분을 내기 위해서는 신입생 환영회? 아니죠! 바로 MT가 정답입니다! 


새내기 학생들은 물론 같은 학과의 동기, 선배들과 돈독함을 베풀 수 있는 자리로 바다 MT명소를 추천합니다. >_<





강화도에 있는 바다 MT명소는?





놀기에 잠자는 시간도 아까운 대학생들이 동해, 남해까지 왔다 갔다 하는 데에는 시간이 걸리는 만큼 가장 가까운 바다 MT명소는 서해바다가 보이는 강화도의 '동막 해수욕장'을 추천합니다!


MT가 아무리 먹고 토하고 하는 자리라고 알려졌지만 요즘 엠티의 분위기는 점점 바뀌고 있는 추세인데 강화도에서는 산책할 수 있는 덕포진, 덕진진이 있으며 여학생들이 좋아하는 감성 카페도 있어요.





공항철도 타고 갈 수 있는 을왕리





밤새놀고 다음날 조개구이로 엠티를 마무리하기에 딱 좋은 바다 MT명소을왕리입니다. 


인천공항 철도 이용해서 종착역에서 내려서 을왕리로 가는 버스만 타며 바로 도착인 을왕리! 엠티갈 때는 짐과 먹을거리를 가져가야 하는 만큼 대중교통 이용이 편해야하는데 공항철도만 타면 갈 수 있다니!! 



갬성돋는 바다를 보고 싶다면? 제부도 추천!





바닷가를 끼고 있는 펜션이 많아 밤새 놀던 중에 잠깐의 휴식 타임으로 바다 풍경이 보고 싶다면 제부도를 바다 MT명소로 추천합니다. 



단체 인증사진 찍기에 굳!





경기도 안산을 대표하는 바다인 '대부도'는 초봄까지 대학생들이 많이 찾는 바다 MT명소로 꼽힙니다. 


그리고 엠티를 마무리하려면 인증사진이 아니겠어요? 대부도에 있는 낙조 전망대에서 찍는 사진 한 컷으로 엠티를 마무리지으며 다시 학교로 돌아가 수업들을 준비하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