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아가씨가 되보고 싶다면? 국내 동백꽃명소!

2018. 3. 6. 16:36 여행/떠나볼까 국내여행





3월, 4월이 되면 꽃놀이를 즐기러 국내 이곳저곳을 다니게 되죠. 가장 많이 보는 꽃은 유채꽃, 벚꽃 등이 아닐까 싶은데요. 


유채꽃, 벚꽃이 피기 전에 빨갛게 피어나는 동백꽃도 많은 사람들이 구경하러 갑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내 동백꽃명소 BEST 4곳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전남 여수, 오동도!





국내 동백꽃명소하면 전라남도 여수에 있는 '오동도'를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이곳은 한국에서 아름다운 곳으로 뽑힐 정도로 섬에는 3,000그루 이상의 동백나무가 있어 이곳에 가면 빨갛게 피어있는 동백꽃을 볼 수 있답니다. 



경남 거제, 지심도





거의 우리나라 땅끝에 있는 섬인 거제도에 가면 동백섬이라고 불릴 만큼 동백나무가 있는 지심도가 있답니다. 


나무에 있어도 예쁘지만, 땅에 떨어져 있어도 예쁜 동백꽃을 구경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지심도는 많이 크지 않은 섬이기에 2~3시간 정도면 지심도에 피어난 동백꽃을 보면서 섬 전체를 여행하는 기회도 가져보세요! 





드라마에도 나온 경남 통영, 장사도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끝나고 난 뒤 많은 시청자들이 장소협찬지로 나오는 장사도를 기억해두었다가 벌써 한 번쯤은 다녀왔을 텐데요. 


올해도 역시나 장사도에 가면 강렬한 빨간색을 띄며 피어난 동백꽃을 구경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장사도는 경남 거제에서도 배를 타고 올 수 있으니 통영이 아닌 거제 여행을 계획했던 분들이라도 이곳 한 번 다녀와 보세요! 



효리네민박에도 나온 제주 카멜리아힐!





제주도는 유채꽃 축제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지만 너도나도 보는 유채꽃 말고 다른 꽃을 보고 싶다! 하는 분이라면 제주 서귀포에 있는 카멜리아힐을 추천합니다.





이번 효리네민박2에서 유도소녀들도 찾아갔던 곳인데, 알고보니 효리네민박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소녀시대 윤아는 이곳에서 화장품 광고도 찍었더라구요! ㅎㅎ 


암튼 이곳은 여름에는 수국이 피어나고 겨울에는 동백꽃을 볼 수 있어 인생사진을 남기고 싶어 하는 여성분들 또는 커플들의 사진 스팟으로 꼽히고 있답니다! 


유채꽃 구경하기 전 3월에 피는 동백꽃 구경하러 국내 동백꽃명소인 제주도 가보는거 어떨까요? *^^*